상품 홍보

[유머] 윤정수는마음씨도국가대표급태릉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다2 작성일 22-05-27 09:11 조회 28 댓글 0

본문

윤정수는 방을 함께 스태프들은 윤정수다운 스리랑카
작가나 PD들은 새로운 연예인과 함께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그 전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에게 그 사람이 어떠냐고 꼭 한번씩은 물어보게 된다. 성격이 이상하다면 미리 조심해야 하고, 절대 해서는 안 될 싫어하는 말이 있다면 미리 챙겨서 괜한 실수로 녹 화장 분위기 망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데뷔 14년차로 요즘 한창 바쁜 MC 겸 개그맨 윤정수. 윤정수에 대해서 물어보면 스태프들은 모두 사람 좋고, 정말 열심히 한다 고 대답한다.

얼마 전, 윤정수는 스리랑카에 갔다.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지진해일로 가족과 집을 잃은 스리랑카 외국인 노동자와 함께 그 의 가족들을 만나고, 현재 생활 모습을 둘러보는 등 그들의 가슴 아픈 상황을 전달해주는 특집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서였다.

이틀을 녹화 때문에 꼬박 밤을 새운 상태로 출국한 윤정수는 스 리랑카 피해마을에 도착하자마자 가방과 짐을 뒤지더니 난감해했 다. 함께 간 스태프들이 혹시 의상을 챙겨오지 못했거나 지갑을 잃어버리지 않았나 걱정하며 이유를 물었더니 대답은 의외로 ‘ 사탕이 없다’는 거였다. 웬 사탕?

알고 보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있을 스리랑카 아이들에게 뭔가 해줄게 없을까 궁리하다가 막대사탕을 생각해냈고, 사탕을 한아 름 가방에 챙겼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다는 거였다. 급하게 나오 느라 가방이 바뀌어서 사탕은 챙기지 못했지만, 윤정수다운 마음 씀씀이를 느낄 수 있다.

윤정수다운 사건은 또 있었다. 스리랑카 호텔에서 있었던 일. 며 칠 밤을 새우고 스리랑카로 날아왔기 때문에 윤정수는 숙소에 도 착하자마자 방으로 들어가 잠을 청했다. 잠시 후 스태프들은 윤 정수가 예약된 방이 아니라 에어컨도 없는 가장 나쁜 방으로 들 어간 것을 알게 되었다. 방을 즉시 바꿔주려 했지만, 곤히 잠든 윤정수를 깨우지 못해 다음날 방을 바꿔주기로 결정한 촬영팀.

아니나 다를까. 다음날 일어난 윤정수는 방에서 바퀴벌레가 나오 고 에어컨도 없어 밤새 힘들었다고 했고, 스태프들은 그럴 줄 알 았다면서 어젯밤 상황을 설명해준 뒤 지금 당장 제일 좋은 방으 로 바꿔주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윤정수의 대답은 의외였다. 내 가 방을 바꾸면 스태프 중 누군가는 그 좋지 못한 방을 써야 하 는 것 아니냐면서 계속 그 방을 쓰겠다고 한 것. 보통 해외촬영을 가면 연예인들은 조금이라도 더 좋은 대우를 해달라고 요구하기 마련인데 이것 또한 참으로 윤정수다운 결정인 것 같다.

게다가 윤정수는 매니저 없이 해외 촬영에 나섰는데, 이유인즉 촬영기간에 매니저의 아들 돌잔치가 있었기 때문이란다. 윤정수 는 방송가에 알려진 효자다. 참 이래저래 윤정수표 마음쓰기는 한두가지가 아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대단한 도전’이란 코너에서 윤정 수의 별명은 태릉인이다. 태릉선수촌의 국가대표 선수들 못지 않 은 신체조건과 힘(?)을 가져서라는데, 마음 씀씀이 또한 국가대 표급이니 윤정수는 속과 겉이 완벽한(?) 국가대표급 태릉인이 아 닌가 싶다.



장안동휴게텔
청담건마
방이오피
제주도건마
포항오피
목포휴게텔
청담오피
여의도풀싸롱
신촌풀싸롱
분당오피
부천건마
서울역오피
순천건마
수유건마
미아휴게텔
방이풀싸롱
태릉건마
목포풀싸롱
충북오피
잠실풀싸롱
여의도오피
창원풀싸롱
세종풀싸롱
청량리오피
수유풀싸롱
산본풀싸롱
하남풀싸롱
경기건마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자유로운 홍보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