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머] [게임]유상철,히딩크를구해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다 작성일 22-10-06 04:43 조회 37 댓글 0

본문

유상철 선수가 게임 선수에 대한 게임을


항즐이님이 올린 플래시가 깨져있어서,
찾아보니, 그 게임이 사연이 깊은 게임이네요.

>>>
월드컵 열기 '유상철 게임' 시리즈 인기

축구 국가대표 유상철 선수를 놀리는 내용의 인터넷 게임을 만들었던 한 축구팬이 폴란드전 이후 유 선수에 대한 미안함을 나타내기 위해 '유상철 게임' 2탄을 제작,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학생 안경상(22)씨가 '홈런왕 유상철' 게임 1탄을 처음 제작한 것은 지난해 초.

플레이어가 유 선수를 조종해 축구공을 차 골대 너머로 '홈런볼'을 날리는 이게임을 안씨가 만든 것은 당시 유 선수의 골감각을 비꼬기 위한 것이었다.

"인터넷에 생긴 '홈런왕 유상철' 카페에서 유 선수에 대한 비난의 글을 보고 유선수가 홈런을 날리는 게임을 만들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에 별 생각없이 만든 게임입니다"

남들처럼 유 선수를 심하게 비난하지는 않았지만 안씨는 막상 이 게임이 인터넷상에서 상당한 반응을 얻게 되자 부담감을 느꼈다.

"그때부터 갑자기 유 선수가 점점 잘하면서 종종 골도 넣고 홈런을 날리지 않기 시작하더군요. 게다가 아는 사람을 통해 유 선수 본인이 그 게임을 직접 해봤다는 말까지 듣고 나니 정말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유 선수에 대한 사과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던 안씨는 1탄과 반대로 유 선수가 영웅적 활약을 펼치는 게임의 제작에 착수했고, 마침 지난 4일 폴란드전에서 유 선수가 특유의 통쾌한 대포알슛을 터뜨리자 바로 유상철 게임 2탄 '유상철, 히딩크를 구해줘'를 자신의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히딩크 감독을 납치해간 안톤 오노를 유 선수가 강슛과 헤딩으로 무찌르고 히딩크를 구출한다는 내용의 이 게임은 며칠만에 나우누리 등 인터넷 곳곳에서 감상문과 찬사가 잇따르는 등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2탄의 '흥행성공'으로 마음의 짐을 덜었다는 안씨는 "광화문에서 유 선수의 골을 봤을 때 정말 묘한 느낌이 들었다"며 "유 선수가 포르투갈전에서도 게임처럼 멋진 활약을 펼쳐 16강 진출의 주역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박진형 기자

합정풀싸롱
향남휴게텔
광진건마
평택오피
성남풀싸롱
역삼풀싸롱
영등포풀싸롱
김천풀싸롱
강남오피
태릉오피
거제풀싸롱
계산풀싸롱
구로휴게텔
잠실건마
선릉건마
구리휴게텔
신논현풀싸롱
경기건마
광양풀싸롱
여의도휴게텔
도봉오피
의정부오피
여수오피
수원오피
해운대휴게텔
평택건마
군포오피
수유건마
음성오피
산본휴게텔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자유로운 홍보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