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머] 국가별축구대표팀과프로게이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다 작성일 22-10-05 18:55 조회 15 댓글 0

본문

뭐 비오는데 별 생각이 다 드는군요.
억지로 껴맞췄다는 느낌이 무척 드실겁니다.

1. 스페인-김정민 : 월드컵 때마다 우승호보로 거론, 그러나 항상 8강, 16강에서 좌절...실력에 비해 운이 없는 비운의 팀이자 비운의 선수

2. 브라질-임요환 : 화려한 과거경력에 비해 요즘은 내공이 약간 떨어진 감이 있는 팀, 옛 위엄을 되찾으려 와신상담, 절치부심 그리고 브라질과 그의 경기는 언제나 흥행카드다.

3. '98 네덜란드-홍진호 : 히딩크 감독이 이끌었던 팀, 양 윙을 이용한  파괴력과 수비시 순식간에 압박해 들어오는 미드필드진은 상대팀을 좌절의 늪으로 빠지게 만들 만큼 질풍노도와 같은 팀이었다.

4. 잉글랜드-최인규 : 축구의 종주국(초창기 프로게이머)로서의 위상을 다시 세우려 외국인 감독 영입(주종족 바꾸기)이라는 강수로 새로운 비상을 꿈꾸고 있는 강팀이다.

5. 아르헨티나-이윤열 : 프랑스를 능가하는 세계최강의 포워드진과 빈틈없는 미드필드진을 보면 그의 탄탄한 시즈탱크사단이 생각난다. 그러나 아르헨이나 그나 공격 밸런스가 높다 보니 사소한 수비 실수로 무너지는 아픔을  겪기도 한다.

6. 이탈리아-강도경 : 그의 오리지날 유닛 쌈싸먹기를 보면 세계최고의 상대를 꼼짝 못하게 만드는 이탈리아 수비 카테나초(빗장수비)가 연상되는 것은 당연하다. 그리고 조금 밀리는 상황이더라도 굴하지 않고 끝없는 투지로 승리를 따내는 모습 역시 흡사하다 말할 수 있다.

여수풀싸롱
경산휴게텔
용산휴게텔
미아삼거리건마
답십리휴게텔
신도림건마
평택풀싸롱
계양오피
역삼건마
세종건마
창동휴게텔
창동풀싸롱
광교오피
송도오피
길동휴게텔
신도림오피
창동오피
부평건마
가락건마
안동풀싸롱
강동풀싸롱
음성휴게텔
수원풀싸롱
신설동오피
장안동풀싸롱
전주풀싸롱
분당풀싸롱
신설동휴게텔
음성풀싸롱
성정동건마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자유로운 홍보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