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양산 신선도 200% 가성비 지리는 <정우도누> 찐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gnjvya 작성일 22-11-25 16:52 조회 1 댓글 0

본문

가장 먼저 워밍업으로 백김치부터 집어봤어요. 숙성 상태가 딱 좋아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부터 차원이 달랐답니다. 콘 샐러드도 한 술 터서 한입에 쓱 넣어봤는데요.... 라고 하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진짜 이건 먹을수록 아는 그 진가가 있다랄까요 특히 시원하고 깔끔한 백김치와 정말 잘 어울린다는게 꿀팁입니다 백김치도 한가득... 두부를 백김치에 싸서 새로 한잔을 하고 있으니 사시미(중)이 나옴 참치, 돔,광어,연어,새우 등 총 3점씩 나왔다 앗!! 이거 남편 1인용인거 같은데 ㅋㅋㅋㅋ 어머~ 회... 광어뱃살, 백김치, 백단무지까지 하나씩 알려주신 매니저님~ 감사드려요:) 일단... 이날 내가 방문한 날이 김치의 날이었는데~ 숙성회장에서 직점 담근 백김치라구... 중간중간 개운한 백김치 덕분에 양이 많은데도 싹쓸이할 수 있었습니다! :) 저 이렇게 먹고 다녀도 되는 걸까요? ㅎㅎ 종로 익선동 맛집 익선애뜻은 익선동 데이트로... 볶음밥은 - 백김치볶음밥 - 김치볶음밥 + 감자수제비 ! 국물이 완저니 진한... 고 백김치볶음밥 흰색이라 맵지 않게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듯한 비주얼 ! 김치볶음밥... 백김치^^ 플레이팅 그릇 너무 예쁘다 음식 맛도 깔끔하고 정갈하다. 건강한 맛! 간이 강하지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애쓰신게 느껴졌다. 게다가 1 능이란... 새콤달콤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약간 느끼함이 느껴질때 백김치를 드시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족발명인 1호가 만든 가게라고해요 특별한 족발 보쌈이랑 알찬... 먼저 쌈무랑 명이나물 아삭아삭한 백김치 알싸한 맛이 일품이었던 갓김치 생와사비랑 쌈장, 소금 깻잎, 상추, 고추 푸릇푸릇한 채소바구니 그리고 마늘! 콘치즈 같은걸... 밑반찬은 백김치와 부추 무말랭이김치 이렇게 나오고 쌈을 싸먹을 수 있는 깻잎과 상추도 나온다 족발은 뒷발로 하나 시켰다 정말 맛있었다 껍데기 콜라겐이 엄청... 처음에 나온 기본찬은 백김치, 깍두기, 고추, 쌈장, 소금 그리고 곧이어 나온 누룽지 닭백숙 (39,000원) 닭백숙과 누룽지와 겉절이가 나온다 근데 오빠 소주는 언제 시켰닝.... 구웃, 그리고 기본찬은 상추 / 갓김치 / 무채 백김치 / 갓장아찌 된장찌개 / 파채... 개마싯음 마지막 갈매기살 한점은 냉면과 백김치와 함께 냠냠 그리고 오겹살을... 맛있는 백김치랑 쌈 야채 간장게장이랑 소라~~ 엄마가 까줘서 더 맛있었던 소라... 꿀맛❤ 백김치 위에 대방어 올리고 와사비 간장 톡톡해서 먹어도 존맛탱이구~~ 이뽀로... 헤헤 그림을 봐도 모르겠다구용 바~로 김에 참치와 무순, 와사비 , 참기름 콕콕 찍어서 싸먹어야주 ㅎㅎㅎ 백김치도 있길래 이번엔 초대리밥과 생강과 함께 한 쌈... 마무리로는 백김치, 고사리, 떡까지 함께 구워주셨다! 고사리가 약간 짭짤하면서 의외로 맛있었다! 첫 입은 소금에 찍어먹으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잘 익은... 파재래기도 맛있고 백김치도 일품이었던 대구 동구 고기집 신천동 동대구역 고기집 동대구갈비살에서 구워지는 소고기 육즙 팡팡입니다 소금을 톡 찍어 먹어봤더니... 백김치가 잘 익었다. 온갖 눈팅으로 얼레벌레 했는데 만고의 진리, '익으면 맛있다'는 김치의 원칙에 딱 맞게 되었다. 양념으로 가득찬 베주머니를 걷어내며 향긋한... 맛있게 먹는 법 나는 맛있게 먹는법이 나와있는 곳이 좋다 먼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 대파김치와 백김치 백김치 대 존 맛 콘샐러드 절대 실패안하쥬... 파김치, 갓김치, 백김치. 백김치도 나중에 고사리와 함께 다 구워주셔요. 고기랑 참 잘 어울리는 맛이여요. 100% 국내산 삼겹살. 고기에 진심인 여기. 고기 찐 맛있는 집... 밑반찬들도 명이나물부터 해서 백김치까지.. ! 사장님 먹잘알 인정입니다. 10인분을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진짜 배터지게 먹고 나왔는데도 얼마 나오질... 있는 백김치 / 무순 / 초생강 단무지 / 락교 총 5가지가 있었으며 And 테이블 우측을... 김과 함께 짭조름하게도 먹어보고~ 백김치에 싸서 깔끔하게도 먹어보고~ 어떻게... 명이나물과 묵은지 간이 적당해서 고기랑 먹기도 좋고 밥이랑 술술 들어갔네요:) 아삭아삭 식감이 살아있던 백김치 & 고기랑 구워먹기 좋았던 고사리 고기집치곤 반찬이... 백김치,젓갈등의 반찬들과 즐겨줍니다. 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소스를 좀 더 넣고 비벼주세요. 일단 밥이 양념에 쫙 베어져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고기는 조금 더... 한우 백김치 오이지 장아찌 쌈무 파무침 밑반찬 다 맛있고요 버섯과 함께 한우 나왔습니다 짜잔 맛이 어떨까 상상하니 미리 침이 넘어갔습니다 구워봅니다 입에... 어떤 반찬, 쓰끼다시가 나오는지 살짝 구경해볼까유~ 우선, 고사리, 백김치... 고등어회는 같이 나온 양파채 소스와 백김치를 곁들어 먹으니 더욱 그 풍미가 가득! 좀 버릴... 상추, 양파, 오이, 당근 백김치도 올라가 있습니다.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았어요... 덥고 입맛 없을 때 한 그릇 후루룩 백김치가 기본 찬으로 나와요. 비빔국수가... 야채샐러드와 백김치와 골뱅이 골뱅이 간장이 맛남 야채 샐러드도 맛있었다 백김치는 약간 삼삼한 맛 새우초밥과 롤 2개씩 나왔다 락교랑 생강도 같이 나옴 술... 너무 놀래서 손이 안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옥수수, 백김치, 오이, 과자가 나왔어요! 그리고 조개구이랑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코로나로 입맛을 잃은 후 첫 외출 안나와 #연남동 #브런치카페 를 방문해따 Previous image Next image 첨갔는데 #연남동수프랑 #양송이요리, #백김치샐러드 굿 Previous image... 깐양 볶음먹고 찌개 한숟가락 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다 소스는 간장이랑 참기름장 센스있게 와사비까쥐~ 백김치, 갓김치, 부추 쌈장, 콩고물 여기 김치 맛집 입니다... 양포동폰팅 삼선동폰섹 쉬운폰팅 도신닷컴 수원녀 공산동폰팅 버스폰팅 연남동조건만남 마이크로소프트 폰테크 관교동폰섹 민카켈리 나주조건만남 네이트 양지동폰팅 파티 문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자유로운 홍보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