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현금화 24시-n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및 소액결제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계획성을 가지고 알뜰살뜰하게 소비생활을 하였다고 하여도갑자기 여러 가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상품권이나 결제 서비스에 있는 한도의 금액을 사용할 일이 없어서 현금으로 바꾸어 사용했으면 하는 사람들도 분명 있습니다.

당장 급할 때에는 단 돈 만 원이라도 매우 필요하고 유용한 돈이 되는데 현금서비스나 대출을 받기가 꺼려질 때 간단하면서도 쉽게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화 서비스 제공

상품권 현금화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을 사용할 일이 없을 때 현금으로 바꾸는 경우가 제법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는데,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생소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쉽게 말하자면 콘텐츠 이용료 결제가 월 100만 원인 경우에 매달 1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결제를 할 수가 있는데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대행 기업을 통해 100만 원의 결제를 하게 한 뒤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는 구글이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인데 보통 한도가 정해져 있거나 없는 상태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 만큼의 현금으로 바꾸어 주는 서비스를 현금화라고 합니다.

주의사항

다만 그 돈은 다음 달부터 갚아나가야 하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할 경우 익월 청구요금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큰 금액이 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고객 후기

찰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n
너무 빠르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매월 초 부탁드리고있어요^^
김세*
대학생
한번도 별 탈 없이 진행되었고, 깔끔하니 좋아요^^
최수*
디자이너
급할때 계속 이용했는데 5분내로 입금까지 만족스럽습니다.
황현*
자영업자
돈나갈대가 너무 많아 친구들한태 빌리기는 좀 그렇고, 알아보다가 찰스티켓에서 잘 이용중입니다
김진*
가수지망생

자주묻는 질문 답변

구글 결제나 게임 유로 아이템과 같은 걸 구매할 때 쓰이는 콘텐츠 이용료나, 백화점이나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을 현금화를 하는 업체들이 생각보다 많이 존재하는데,

중요한 것은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비대면 방식으로 간단하게 거래가 진행되는 만큼 위험성이 크기 때문에 검증된 정식 업체를 이용해야 사기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업체의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업체의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걸어보고, 직접 통화 후 진행해야 안전합니다.

아무래도 현금화를 해주기 때문에 수수료가 발생되는데 너무 낮으면 사기인 경우가 많으니 조심해야 하고, 너무 높아도 받을 수 있는 현금이 줄어들게 되므로,

비교하셔서 적당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를 고르셔야 합니다.

전에는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해서 핸드폰 회사마다 고객들에게 일정 금액의 한도를 정해서 그 금액 안에서 물건이나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 준 결제 서비스 방법을 소액결제라 합니다.

그 한도 내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해 줄 수 있었습니다.

마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처럼 해당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한 금액을 현금으로 바꾸어 주는 거였습니다.

최근에는 법이 바뀌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불법으로
지정하였기 때문에 이제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와 상품권 현금화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두 가지를 전문으로 진행하며 이미 정식업체 등록까지 하였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현금으로 되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15% 정도를 수수료로 가져가고 85%를 현금으로 돌려주고 있기 때문에 급히 현금이 필요하시다면 합법적으로 유용하게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굳이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없다 해도 핸드폰만 있으면 쉽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시거나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안전하고 합법적인 업체에서 적당한 수수료로 현금으로 받으셔서 꼭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카톡문의 환영 소액결제-n
— 기존 카톡이 정지상태로 더이상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아이디가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거나 카톡 친구 CS55600 추가해주세요.